메이저종합게임사이트

2018년 9월 24일 월요일

골드몽게임 최고로 인정받은것인

골드몽게임 가 세계 최고의 게임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보인다.

경기 후골드몽게임 포그바의 인터뷰가 논란이 됐다. 포그바는 “우리는 홈이었다. 우리는 울버햄튼을 상대로 더 잘했어야 했다. 홈에서는 공격, 공격, 또 공격해야 한다. 그것이 올드트래포드다. 공격을 위한 곳이다”라며 “그것이 우리의 실수다”라고 말했다.월드베스트는 매 해 세계 최고의 활약을 한 각 포지션 별 11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선수들이 직접 수상자를 선정한다. 2005년부터 수여된 이상은 몇 차례 논란도 낳았다. 하지만 그 해 최고의 활약을 한 골드몽게임선수가 누구인가에 대한 지표가 돼 왔다.이제 데 헤아가 그 반열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데 헤아는 지난 2017/18시즌에 EPL 골든 글러브를 수상했다. EPL 한 시즌에 최다 클린 시트를 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이 상을 수상하며 빼어난 활약을 펼쳤음을 보인 것이다. 이 외에도 경이적골드몽게임인 활약으로 맨유를 이끈 바 있다. 월드컵에서 실수를 하는 등 주춤했으나 투표권을 가진 선수들의 마음을 흔들지는 못한 것으로 추측된다.
데 브라위너는 러시아 월드컵을 마친 후 맨시티에 복귀했으나 팀이 딱 1경기만 치른 시점에 무릎 부상을 당했다. 최대 4개월 결장이 예상돼골드몽게임 12월에나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보였지만 빠른 재활로 복귀 시기를 앞당겼다.
복귀 시기에 대해서는 "데 브라위너골드몽게임가 워낙 뛰고 싶어한다. 육체적으로도 다른 선수에 비해 회복 속도가 빨라 가능하다"며 조기 복귀가 무리가 아니라고 밝혔다.

데 브라위너는 복귀 시기를 맨유전으로 밝히면서 11월 A매치 이후에 뛸 수 있다고 했다. 마르티네스 감독은 A매치 합류 여부는 밝히지 않골드몽게임았다. 굳이 무리시키지 않는 이상 선수 의지대로 11월 A매치를 건너 뛸 수 있지만, 아직 시간이 두 달여 남은 만큼 추후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