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몽게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추석 인사를 전했다. 그는 이날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손흥민은 "추석을 맞이골드몽게임해서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고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서 "항상 응원 많이 해주셔골드몽게임서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또한, 마르티네스 감독은 쿠르투아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계속 성장할 것을 확신했다. “쿠르투아는 월드컵에서 최고의 골키퍼로 뽑힌 선수이고, 벨기에 축구의 역사적인 인물이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우승(유로파, 슈퍼컵, 코파 델 레이)을, 첼시에서 EPL 우승을 이뤄낸 선수”라며 골드몽게임쿠르투아의 화려한 경력을 먼저 언급했다.
리스, 카스퍼 슈마이켈, 티보 쿠르투아)에 든 쿠르투아에 대해 “의심의 여지없이 훌륭한 골키퍼이며, 그는 공격과 수비 모두에 영향을 끼친다”고 말하며 이 상을 수상할만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골은 없었지만 치열한 경기였다. 후반 골드몽게임막판 윌프레드 자하와 케네디가 몸싸움을 벌일 정도로 양 팀은 90분 내내 크고 작은 신경전을 펼쳤다.
한편, 경기 후 뉴캐슬의 라파 베니테스 감독은 “3천명의 팬들이 이곳에 와줬다. 그 중 한 명이 실수를 했다. 그 한 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환상적이었다”라고 해당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캐슬 구단주가 18개월만에 뉴캐슬 경기 보러 왔다고함 투자안하는 구단주보고 개빡쳐서 병 던진거 같은데 어쨌든 병던진거는 잘못한골드몽게임거니까 찾아내서 처벌해야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